매일신문

가변형 벽체 알파룸·원패스 시스템 적용…포스코건설 '더샵 2차'

포스코건설은 27일 대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 단지 내 '더샵 2차' 아파트 750가구를 분양한다.

지하 1층~지상 18층 11개 동에 전용면적 84~142㎡로 이뤄져 있으며, 국민주택 규모(전용면적 85㎡ 이하) 주택형이 492가구로 전체 물량의 65%다.

주변에 봉무공원과 팔공산, 금호강 등이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하고 경부고속도로와 가까워 교통여건도 양호하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

96㎡ 주택형에는 가변형 벽체로 구성돼 입주자 연령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생활공간으로 꾸밀 수 있는 '알파룸'이 제공된다.

주거 환경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였으며, 단지 내 차량 입차부터 가구 현관 출입까지 하나의 카드 형태로 통합한 원패스 시스템(One pass System)을 적용했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지난해 6월 분양한 이시아폴리스 더샵 1차 아파트 단지는 현재 96%의 높은 계약률을 기록했다"며 "2차 단지도 자연환경이 우수해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말했다.

이시아폴리스 단지는 패션 산업과 상업, 주거가 어우러진 복합 신도시로 대구국제학교와 라이프스타일센터(LSC) '롯데몰' 1호점이 이곳에 문을 열었다.

견본주택 위치는 이시아폴리스 단지 내. 분양문의:053)746-6767.

임상준기자 news@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