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 서해안고속도로가요제 노래제목 공개, … '순정마초','죽을래사귈래'
MBC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에서 선보일 노래 제목이 공개되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23일 한국음악저작권협회에는 '무한도전' 멤버들과 뮤지션들이 함께 작업한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출품곡들이 공식 등록되었으며, '무한도전-서해안 고속 도로 가요제'라는 타이틀로 등록된 이번 앨범엔 리믹스 버전을 포함해 총 10곡이 수록된다.
이번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에서는 유재석·이적(처진 달팽이)의 '압구정날라리', 박명수·지드래곤(GG)의 '바람났어', 길·바다(바닷길)의 '나만 부를 수 있는 노래', 정형돈·정재형(파리돼지앵)의 '순정마초', 노홍철·싸이(철싸)의 '흔들어주세요', 정준하·스윗소로우(스윗콧소로우)의 '정주나요', 하하·십센치(센치한하하)의 '죽을래 사귈래'가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유재석과 이적의 '처진 달팽이'팀은 '말하는대로'와 '압구정날라리' 두 곡을 등록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또한 길-바다의 '바닷길'팀은 방송에서 살짝 공개한 바 있는 '나만 부를 수 있는 노래'의 발라드버전과 댄스버전 모두를 선보인다.
한편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는 오는 7월 2일 지난 9일에 행담도에서 펼친 공연 장면이 방송될 예정이며, 음원은 3일 공개할 예정이다.
뉴미디어국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