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지창욱 "식스팩 공개! 시장통이 발칵!!!"

지창욱 "식스팩 공개! 시장통이 발칵!!!"

채널A (동아미디어그룹 종합편성TV) 개국특집 수목미니시리즈 '총각네 야채가게'에서 주인공 한태양 역을 연기하는 지창욱이 백주에 식스팩을 보이며 시장통을 질주, 시장 상인들은 물론 물건을 떼러 나온 아줌마들을 즐겁게 했다.

이 기막힌 광경을 보지 못한 누님들은 아쉬움에 침만 꿀꺽 삼켰다는 후문.

영하의 매서운 날씨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식스팩을 과시하며 백주 활보 촬영을 감행한 지창욱은 촬영직후 인근 병원으로 직행 링거를 맞고 다시 촬영장으로 복귀하는 대단한 열의를 보여줬다.

지창욱은 '무사 백동수'이후 '총각네 야채가게'를 준비하며, 몸과 마음이 건실하고 바른청년 한태양역을 소화해 내기 위해 전문 트레이너의 도움을 받았다. 2개월간 고단백 식단과 함께 근육을 매끈하게 다듬기 위해 하루4시간씩 혹독한 훈련을 받아 매끈하면서도 볼륨 있는 근육을 만들어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얼굴은 앳된 지창욱의 명품 초코릿 복근에 반전몸매! 신 베이글남의 출현!이라며, 한창 고무되어있는 모습니다.

지창욱의 이날 활보 장면은 오는 12.28일 방송될 예정으로, '무사 백동수'에서 보여주었던 명품 초콜릿 복근이 '총각네 야채가게'에선 어떻게 빛을 발할 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2011~2년 겨울 훈훈한 감동의 열혈청년 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는 채널A (동아미디어그룹 종합편성TV )를 통해서 오는 12.21일 저녁 9시2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