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주원 조인성 언급 "시청률 하락? 잘생긴 조인성 때문…못 생긴 내 잘못"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배우 주원이 MBC 드라마 '7급 공무원'의 시청률 하락 이유로 '그 겨울'의 조인성을 언급했다.

주원은 지난 9일 강원도 철원의 모닝캄빌리지에서 기자들과 만나 "회가 거듭될수록 시청률이 떨어진 데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경쟁작 '그 겨울 바람이 분다'가 너무 재밌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한 번은 (최)강희 누나와 조인성 송혜교 선배님이 출연하는 드라마를 모니터했는데, 참 잘 생겼고, 예쁘더라. 다른 드라마에 비해 클로즈업 장면도 유독 많았다"며 "'두 사람의 얼굴만 보고 있어도 시간이 잘 가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소감을 털어놨다.

이어 "'나 너무 못생긴 것 같아'라는 말을 했다. 내가 너무 부족하게 보였다"며 속내를 털어놨다.

주원 조인성 언급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주원 조인성 질투하나보네~" "주원도 얼마나 잘생겼는데 못생겼다니..." "주원 솔직하네" "주원 조인성 둘 다 너무 잘생겼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7급 공무원'을 마친 주원은 이후 영화 '온리 유(Only You)'와 뮤지컬 '고스트(Ghost)'에 출연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미국은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정권을 '외국 테러 단체'로 지정하고 유조선 출입을 전면 봉쇄하며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군 공항 이전과 취수원 이...
두산그룹이 SK실트론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반도체 생태계가 주목받고 있다. SK실트론은 구미에서 300㎜ ...
서울 광진경찰서가 유튜브 채널 '정배우'에 게시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 신고와 관련한 경찰의 대응에 대해 사과하며 일부 내용을 반박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