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서태지 이은성 결혼 발표 "16살 차이 극복하고 '서태지닷컴'서 전격 공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서태지 이은성 결혼 발표 소식이 화제다.

가수 서태지(41)가 배우 이은성(25)과 결혼을 전격 발표했다.

서태지는 15일 본인의 홈페이지인 서태지닷컴에 이은성과의 결혼 사실을 알렸다.

서태지는 "오랜 친구들에게…"라는 제목의 글에서 "오랫동안 기다려온 나의 짝을 찾았어 그리고 이제 그 사랑하는 나의 짝과 결혼을 하려고 해~ 조금 놀랐지? ^ ^ 내 아내가 되어줄 사람은 바로 배우 이은성이야~"라고 밝혔다.

이어 "무려 21년 동안… 말로는 표현할 수 없는 과분한 사랑을 보여준 너희들에게 오늘도 고마운 마음에 가슴이 뭉클해지는구나 내가 음악을 하고 또 최고의 팬들을 만났다는 사실에 감사하고 있어! 그리고 또 다른 두근거림으로 시작될 우리의 새로운 음악여정도 기대해주길~"이라고 전했다.

서태지는 "은성이는 저를, 그리고 모두를 따뜻하게 웃게 해주는 좋은 사람입니다. 양가의 축복과 사랑도 듬뿍 받으며 잘 지내고 있으니 이제는 걱정보다는 따뜻하게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서태지 이은성 결혼 발표 소식에 누리꾼들은 "서태지 이은성 결혼 발표했어? 대박이다" "서태지 이은성 결혼 발표 소식 듣고 정말 깜짝 놀랬다" "서태지 이은성 ? 조금 의외의 조합인 듯?" 등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21일 권영세 국민의힘 의원이 북한 노동신문의 제한 해제 필요성을 주장하며, 이재명 대통령의 유화적 대북 정책에 대한 우려가 확산하고 있다. 권...
고환율 여파로 커피, 소고기 등 주요 수입 식품의 물가가 급등하며 비상이 커졌다. 한국은행의 수입물가지수에 따르면, 커피의 달러 기준 수입물가는...
법무부는 교정시설의 과밀 수용 문제 해소를 위해 내년부터 가석방 인원을 30% 늘리기로 했으며, 현재 수용률이 130%에 달하는 상황에서 지난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