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씨엔블루 이종현 입장 발표 "'상속자들' 캐스팅? 출연 안해" '사실 무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종현 입장이 전해졌다.

이종현이 김은숙 작가의 신작 '상속자들' 캐스팅설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밝혔다.

4일 씨엔블루 이종현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종현은 김은숙 작가의 새 드라마 '왕관을 쓰려는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이하 상속자들, 가제) 출연 제의를 받은 적도 없으며 어떠한 얘기도 오고간 적이 없다.

앞서 이날 오후 한 매체는 이종현이 김은숙 작가의 '상속자들'에 캐스팅됐다고 보도했다.

이에 관계자는 이종현의 캐스팅설은 사실무근이라고 공식 부인했다.

이종현은 김은숙 작가의 전작인 '신사의 품격'에서 장동건 아들 역을 맡아 배우로 데뷔했기 때문에 이번 '상속자들' 출연에 더욱 화제를 모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진 것이다.

이종현 입장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종현 입장 밝힐만 하네요" "이종현 입장 발표에 이해가 이제 간다" "이종현 입장 많이 알려졌으면"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상속자들'은 오는 10월 첫 방송될 예정이며 이민호, 박신혜, 김성령, 최진혁, 김우빈 등이 출연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중국을 국빈 방문 중인 이재명 대통령은 한반도 평화와 통일에 있어 중국이 중요한 협력 파트너임을 강조하며, 양국 관계의 새로운 출발을 기대했...
국내 엔터테인먼트 관련주들이 이재명 대통령의 방중 일정과 강훈식 청와대 비서실장의 한한령 해제 지연 발언으로 인해 급락세를 보이며, 에스엠은...
한국 영화계의 원로배우 안성기가 5일 혈액암 투병 끝에 74세를 일기로 별세했다. 그는 서울 용산구의 한 병원에서 가족이 지켜보는 가운데 세...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