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구하라 열애설 부인 "이수혁과 日데이트? 친한 친구 사이일 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구하라 열애설 부인 소식이 전해졌다.

걸그룹 카라의 구하라가 이수혁과의 열애설에 부인했다.

복수 연예 매체의 보도에 의하면 구하라 소속사 DSP미디어 관계자는 30일 "구하라와 이수혁은 절친한 오빠 동생 사이"라며 열애설에 해명했다.

구하라 측은 "현재 일본에서 활동 중인 구하라가 일본으로 여행을 온 이수혁과 만났고, 이수혁이 구입할 물건이 있다고 해 가이드를 해줬을 뿐이다"고 설명했다.

이수혁 소속사 싸이더스 관계자 역시 "이수혁과 구하라는 친한 사이일 뿐"이라며 "애초 매니저도 함께 가는 일정이었는데 매니저 스케줄이 바빠 홀로 (일본에) 가게 됐다"고 해명했다.

앞서 29일 오후 구하라와 이수혁이 일본 도쿄 시내 하라주쿠에 위치한 상점에서 함께 쇼핑하는 순간이 포착돼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구하라는 지난 3월 그룹 비스트 멤버 용준형과 결별 소식이 알려진 지 얼마 되지 않아 이수혁과의 열애설이 불거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구하라 이수혁 열애설 부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구하라 이수혁 열애설 부인,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인가" "구하라 이수혁 열애설 부인, 용준형과 헤어진 지얼마나 됐다고" "구하라 이수혁 열애설 부인, 잘 어울리긴 하는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현재 카라는 일본 새 싱글 ′땡큐 서머 러브(Thank you summer love)′ 홍보차 현지에 머무르고 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구시장 선거에서 국민의힘 후보들 간의 치열한 경쟁이 예고되고 있다. 주호영, 윤재옥, 추경호, 최은석 의원 등 현역 의원들이 각기 다른 배...
CES 2026에서 엔비디아가 자율주행 AI 플랫폼 '알파마요'를 공개하며 자율주행차 산업에 큰 변화를 예고하고, 젠슨 황 CEO와 정의선 ...
고속도로에서 무단횡단하던 70대 중국인 여성 A씨가 화물차에 치여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으며, 경찰은 A씨가 왜 고속도로에 있었는지 조사 중...
인도에서 40대 한국인 남성이 20대 인도인 여자친구에게 살해당한 사건이 발생했으며, 피해자는 범행 후 남자친구를 병원으로 옮겼지만 숨졌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