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450kg 희귀 귀상어 발견 "몸길이가 무려 5m 훌쩍 넘어…어마어마 하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450kg 희귀 귀상어'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450kg 희귀 귀상어가 발견돼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450kg 희귀 귀상어'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450kg 희귀 귀상어는 미국 플로리다 남쪽에 있는 팜비치 카운티 해안에서 낚였다.

450kg 희귀 귀상어는 몸길이가 5m가 훌쩍 넘는 크기로 샥스핀의 인기때문에 멸종 위기에 처해있는 종으로 무려 4m가 넘는 크기를 자랑한다.

450kg 희귀 귀상어를 낚은 피터 버반은 "처음 낚싯줄이 팽팽히 당겨져 무엇인가 거대한 놈이 잡혔다는 것을 직감했다"면서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겨우 해변으로 끌어올릴 수 있었다"고 전했다.

450kg 희귀 귀상어를 접한 누리꾼들은 "450kg 희귀 귀상어 보자마자 입이 쩍" "450kg 희귀 귀상어 정말 어마어마한 크기네요" "450kg 희귀 귀상어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진중권 동양대 교수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언급에 대해 대통령실의 해명이 문제를 키우고 있다며 비판했다. 그는 이 대통령이 역사적 사실을...
오는 30일부터 경북 내륙과 동해안에 시속 260㎞급 KTX-이음이 본격 운행되며, 중앙선과 동해선이 3시간대 생활권으로 연결되어 지역 이동 편...
국민 MC 유재석이 유튜브 채널 '뜬뜬'에서 자신의 인생관을 언급하며 꾸준한 노력을 강조한 가운데, 최근 방송인 박나래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