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소녀시대 셀프 홍보 "SM사옥에 '미스터미스터' 낙서…헉! 괜찮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소녀시대 셀프 홍보'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소녀시대 셀프 홍보 모습이 화제다.

그룹 소녀시대가 새 앨범 '미스터미스터(Mr. Mr.)' 홍보에 직접 나섰다.

지난 25일 소녀시대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SM엔터테인먼트 사옥 벽에 스프레이로 직접 새 앨범을 홍보하고 있는 소녀시대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소녀시대 멤버들이 건물 벽에 스프레이로 새 앨범 제목인 'Mr. Mr.'를 쓰는가 하면 각자 개성이 담긴 그림을 그리거나 사인을 남기고 있다.

소녀시대 셀프 홍보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소녀시대 셀프 홍보 보니 귀엽다" "소녀시대 셀프 홍보 저렇게 해도 괜찮을까?" "소녀시대 셀프 홍보 대박~" "뒷 모습도 이쁘네" "우와 소녀시대 셀프 홍보 내가 도와 드릴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스터미스터' 앨범은 오는 27일 오프라인 매장에 출시되며 다음 달 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진중권 동양대 교수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언급에 대해 대통령실의 해명이 문제를 키우고 있다며 비판했다. 그는 이 대통령이 역사적 사실을...
오는 30일부터 경북 내륙과 동해안에 시속 260㎞급 KTX-이음이 본격 운행되며, 중앙선과 동해선이 3시간대 생활권으로 연결되어 지역 이동 편...
국민 MC 유재석이 유튜브 채널 '뜬뜬'에서 자신의 인생관을 언급하며 꾸준한 노력을 강조한 가운데, 최근 방송인 박나래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