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캥거루 변신 모습이 공개됐다.
오는 9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은 호주의 광활한 대자연위에서 초특급 레이스 특집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번 방송 편은 호주로 떠난 멤버들이 잃어버린 보물을 찾기 위해 육해공을 넘나들며 스펙터클한 레이스를 펼친다. 이 과정에서 신비로운 호주의 대자연의 모습과 전출연진들의 고군분투 여정기로 채워질 것으로 보인다.
호주로 출발하기에 앞서 한껏 들뜬 런닝맨 멤버들은 함께 떠나게 될 게스트들을 부푼 마음으로 기다렸다. 이때 요트를 타고 화려하게 나타난 게스트들의 정체는 월드스타 비와 2014 최고의 대세남 김우빈이었던 것.
현지 팬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으며 도착한 전출연진들은 쉴 틈 없이 '탕갈루마'로 이동해 수수께끼의 난파선에서 미션을 풀고, 이어 '커럼빈'으로 떠난 멤버들은 호주의 대표 동물인 캥거루, 코알라와 함께 이색적인 미션을 벌였다는 후문.
특히 김우빈은 캥거루 탈과 의상을 입고 새끼 캥거루들에게 먹이를 주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이어 "처음해보는 경험들을 이렇게 짧은 시간 안에 모두 하게 되서 놀랍다"라며 블록버스터 급의 레이스에 놀라움을 표했다.
김우빈 캥거루 변신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 "김우빈 캥거루 변신 모습 대박 귀엽다" "김우빈 캥거루 변신 모습 보니 캥거루가 되고 싶네요" "우와~ 저런 옷은 어디서 구했지?" "김우빈 캥거루 변신 귀요미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광활한 대자연에서 펼쳐지는 초특급 레이스 '어드벤처 in 호주' 편은 오는 9일 일요일 오후 6시10분 '런닝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