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우빈 캥거루 변신 "아...진짜 귀엽다" 런닝맨 촬영 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우빈 캥거루 변신' 사진. SBS

김우빈 캥거루 변신 모습이 공개됐다.

오는 9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은 호주의 광활한 대자연위에서 초특급 레이스 특집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번 방송 편은 호주로 떠난 멤버들이 잃어버린 보물을 찾기 위해 육해공을 넘나들며 스펙터클한 레이스를 펼친다. 이 과정에서 신비로운 호주의 대자연의 모습과 전출연진들의 고군분투 여정기로 채워질 것으로 보인다.

호주로 출발하기에 앞서 한껏 들뜬 런닝맨 멤버들은 함께 떠나게 될 게스트들을 부푼 마음으로 기다렸다. 이때 요트를 타고 화려하게 나타난 게스트들의 정체는 월드스타 비와 2014 최고의 대세남 김우빈이었던 것.

현지 팬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으며 도착한 전출연진들은 쉴 틈 없이 '탕갈루마'로 이동해 수수께끼의 난파선에서 미션을 풀고, 이어 '커럼빈'으로 떠난 멤버들은 호주의 대표 동물인 캥거루, 코알라와 함께 이색적인 미션을 벌였다는 후문.

특히 김우빈은 캥거루 탈과 의상을 입고 새끼 캥거루들에게 먹이를 주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이어 "처음해보는 경험들을 이렇게 짧은 시간 안에 모두 하게 되서 놀랍다"라며 블록버스터 급의 레이스에 놀라움을 표했다.

김우빈 캥거루 변신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 "김우빈 캥거루 변신 모습 대박 귀엽다" "김우빈 캥거루 변신 모습 보니 캥거루가 되고 싶네요" "우와~ 저런 옷은 어디서 구했지?" "김우빈 캥거루 변신 귀요미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광활한 대자연에서 펼쳐지는 초특급 레이스 '어드벤처 in 호주' 편은 오는 9일 일요일 오후 6시10분 '런닝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