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나가요 미스콜'의 아찔한 19금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다.
'영화 '나가요 미스콜'의 아찔한 19금 예고편'은 지난 13일 개봉한 영화 '나가요 미스콜'이 서울 강남 화류계를 주름잡던 에이스 아가씨 4명이 시골로 내려가 '미스콜 다방'을 개업하면서 벌어지는 소동을 담은 섹시코미디 영화로 공개된 예고편에서 "앙큼하고 발칙한 그녀들이 온다"는 문구와 함께 짜릿한 19금 장면이 담겨 놀라움을 자아냈다.
'영화 '나가요 미스콜'의 아찔한 19금 예고편'에서 과감하고 도발적인 에이스 4인방들과 섹시하면서도 코믹한 에피소드를 그려갈 남자들이 등장하며, 말년 병장 최종훈이 미스 고(한규리 분)에게 프러포즈하는 장면이 담겨 있다.
특히 19금 정사신을 비롯해 화류게 4인방의 섹시한 의상들 역시 아찔함을 자아냈다.
'영화 '나가요 미스콜'의 아찔한 19금 예고편'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가요 미스콜 예고편, 수위가 너무 높다, "나가요 미스콜, 화끈한 정사신에 눈둘 곳이 없네" ,"나가요 미스콜 대놓고 19금 완전 섹시 코미디", "나가요 미스콜, 해도 너무하네", "나가요 미스콜, 대놓고 19금 예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버스 타곤 못 가는 대구 유일 '국보'…주민들 "급행버스 경유 해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