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소녀시대'가 화제다.
소녀시대가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하며 모든 가요 프로그램에서 1위에 올라 놀라움을 자아냈다.
15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 소녀시대는 '미스터미스터(Mr.Mr.)'를 열창했다.
소녀시대는 음악중심에서 1위 수상자로 호명되자 놀라움과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음악중심에서 소녀시대 수영은 수상소감에서 소속사 관계자들과 가족, 스태프들에 대한 감사 인사와 함께 "늘 변치 않는 사랑을 주시는 우리 소원(소녀시대 팬클럽 이름) 너무나 고맙습니다"라며 팬들에 고마운 마음을 표했다.
'음악중심' 소녀시대 1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음악중심 소녀시대, 나오기만 하면 1위", "음악중심 소녀시대, 역시 부동의 원톱", "음악중심 소녀시대, 갈수록 예뻐진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이날 '쇼 음악중심'에서도 1위를 차지한 소녀시대는 컴백과 동시에 모든 가요 프로그램에서 1위에 오르며 걸그룹 최강임을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소녀시대, 투하트(샤이니 키, 인피니트 남우현), 소유X정기고, 씨엔블루(CNBLUE), 선미, 오렌지캬라멜, B.A.P, 비투비, 레이디스 코드, 넬, 백퍼센트, 소리얼, 손헌수, 박수진, 원피스(1PS), 멜로디데이, 태원, 샘(SAM), 루나플라이, 김소정이 출연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