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틀즈코드 나나 신체 사이즈가 공개돼 MC들을 놀라게 했다.
지난 8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비틀즈코드 3D'에는 오렌지캬라멜과 크레용팝이 출연했다.
이날 나나는 신체사이즈에 대해 "키 171cm에 몸무게 49kg, 허리가 25인치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에 신동엽이 "가슴 배포는 크냐"며 짓궂은 질문을 던졌고 나나는 "엄청나다"라고 능청스레 답변해 웃음을 자아내다.
한편 이날 MC 신동은 나나에게 "솔직히 요즘 김수현과 나나가 만난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고 언급했다.
이에 나나는 "소문은 알고 있었다. 들은 얘기로는 기자님께서 그랬다고 하더라"며 "하지만 아니 땐 굴뚝에 연기가 날 수도 있다"고 해명했다. 이어 "예전부터 김수현을 이상형으로 꼽았다"며 "'드림하이' 전부터 팬이었다"고 밝혔다.
이를 듣던 레이나는 "과거 김수현 씨도 좋아하는 걸그룹으로 오렌지캬라멜을 꼽아서 그런 것 같다"고 덧붙였다.
비틀즈코드 나나 신체사이즈를 접한 누리꾼들은 "비틀즈코드 나나 신체사이즈 진짜 마네킹이네" "비틀즈코드 나나 신체사이즈 말하는데 자신감이 묻어나더라" "비틀즈코드 나나 신체사이즈 보고 다이어트 자극" "비틀즈코드 나나 신체사이즈 말하다가 신동엽 발언에 빵터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