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新아이돌 하이포 '봄 사랑 벚꽃 말고' 음원차트 1위…大선배 아이유 효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봄 사랑 벚꽃 말고 노래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그룹 하이포의 새 노래 '봄 사랑 벚꽃 말고' 가 발표 12시간 만에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하이포는 8일 낮 12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봄, 사랑, 벚꽃 말고'의 음원을 공개했다. 이 곡은 9일 오전 멜론, 네이버뮤직, 지니, 엠넷, 다음뮤직, 소리바다, 벅스, 몽키3 등 각종 음악사이트 정상을 올킬했다.

남매듀오 악동뮤지션, 가수 박효신, 매드클라운, 임창정, 윤민수, 신용재 등 음원 절대강자들이 대거 포진된 최근 음원 차트에서 신인 남자 아이돌 그룹의 데뷔곡이 이처럼 좋은 성적을 낸 것은 이례적인 일로 풀이된다.

좋은 음원성적을 내고 있는 '봄, 사랑, 벚꽃 말고'는 감미로운 어쿠스틱 기타로 시작해, 리얼 악기들이 만드는 사운드가 펑키한 그루브감을 전달하는 곡이다.

봄 사랑 벚꽃 말고 음원차트 1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봄 사랑 벚꽃 말고 진짜 좋더라" "역시 아이유 힘이 대단하네" "봄 사랑 벚꽃 말고 대박~ 하이포 아이유에게 감사해야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