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방이 25일 대구 동구 안심역 우방 아이유쉘 견본주택을 공개하고 분양에 나선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18층으로 실수요자가 선호하는 전용면적 84㎡ 단일형 351가구로 구성된다.
모든 가구를 4-Room 구조로 설계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으며 주방과 거실의 맞통풍 구조로 만들어 채광과 통풍을 좋게 했다.
다양한 특화 시스템도 도입했다. 초고속 정보통신 아파트로 홈네트워크'주방 10인치 TV폰'원격검침시스템 외에도 가구 내에서 월패드 및 로비폰으로 주차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U-Parking 시스템을 적용한다.
단지 주변으로 얽혀 있는 교통망도 주거 장점으로 꼽힌다. 대구도시철도 1호선 안심역을 도보로 누릴 수 있는 역세권 입지에다 반야월로와 안심로 등을 이용해 대구시내 전역으로의 이동이 쉽다.
또 동대구IC와 다양한 간선도로 등의 광역교통망도 잘 갖추어져 있다. 단지 인근 도보거리에는 송정초등학교, 강동 초'중'고가 인접해 자녀들의 통학이 편리하다. 2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9일 1순위, 30일 3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9일이다. 분양문의 053)356-1100.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