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이 음원차트에서 1위 소감을 전했다.
플라이투더스카이 멤버 브라이언은 2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환희와 저는 이렇게 모든 음원차트에서 1위할 줄 몰랐습니다"고 글을 게재했다.
이어 "지금 완전 감동받아서 눈물납니다~ 5년만에 나오는건데 이렇게 사랑해주셔서 정말로 감사해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플라이투더스카이는 20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에 9집 앨범 'CONTINUUM(컨티뉴엄)' 음원 전곡을 공개했다.
타이틀 곡 '너를너를너를'은 음원 공개 1시간 만에 멜론, 다음뮤직, 벅스뮤직, 엠넷뮤직,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사이트 10개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아이유와 god, 정기고 등을 앞선 결과다.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너를너를너를'은 호소력 짙은 R&B 곡으로 기존의 플라이투더스카이 스타일의 R&B 발라드에 웅장한 사운드와 파워풀한 보컬을 입혔다. 가사는 헤어진 연인을 보내지 못하는 애절한 내용을 담아 듣는 이의 심금을 울린다.
이 외에도 정규9집 수록곡 '전화하지 말아요', '니 목소리', '거짓말 같다' 등 앨범 전곡이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플라이투더스카이 너를너를너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플라이투더스카이 '너를너를너를' 1위 축하해요~" "환희, 브라이언 정말 오랜만에 본다" "플라이투더스카이 '너를너를너를' 노래 정말 좋던데~" "플라이투더스카이 '너를너를너를' 흥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플라이투더스카이는 20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내 K아트홀에서 9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갖고 첫 무대를 선보인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