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10월 결혼' 채림-가오쯔치, 中드라마 '사아전기' 동반출연!…"여기서도 부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채림 10월 결혼'

채림 10월 결혼 발표 소식이 발표되면서 화제가 된 가운데 배우 채림과 중화권 스타 가오쯔치가 중국 드라마 '사아전기'에 함께 출연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채림은 가오쯔치와 중국 CCTV 드라마 '이씨가문'에 함께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었다. 당시 가오쯔치가 타지에서 혼자서 활동하는 채림을 배려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후문이다.

채림과 가오쯔치는 중국 드라마 '사아전기'에서 또 한 번 호흡을 맞는 것으로 밝혀졌다.

드라마 '사아전기'는 중일전쟁 시기 장제스의 부하였던 국민당 장군 판사오쩡의 일대기를 그린 코믹 사극이다. 채림과 가오쯔치가 출연하는 '사아전기'는 2015년 방송 예정이다.

한편, 채림과 가오쯔치는 10월 결혼을 발표했다. 17일 채림의 소속사 싸이더스HQ에 따르면 채림과 가오쯔치는 최근 상견례를 마치고 10월 결혼식을 올린다. 정확한 날짜와 장소 등 구체적인 사항은 알려지지 않았다.

채림 10월 결혼 발표와 함께 드라마 출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채림 10월 결혼, 애정 폭발하네" "채림 10월 결혼, 행복해보여" "채림 10월 결혼, 축하합니다" "채림 10월 결혼, 잘 어울려" "채림 10월 결혼, 좋겠다" "채림 10월 결혼, 행복하세요" "채림 10월 결혼, 달달하네" "채림 10월 결혼, 선남선녀다" "채림 10월 결혼, 국제커플 탄생했네" "채림 10월 결혼, 훈훈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