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비비안수 결혼, 과거 '아찔' 세미누드 화보 새삼 화제!…"원조 베이글女! 몸매 대박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비비안수 화보(온라인 커뮤니티)
사진. 비비안수 화보(온라인 커뮤니티)

비비안수 결혼, 비비안수 화보

싱가포르 해운 재벌과 결혼한 비비안수가 화제의 인물로 떠오르며 그녀의 세미누드 화보까지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중화권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일본 등 아시아 전역에서 인기가 높은 비비안수는 1991년 대만에서 3인조 걸그룹 '소녀대' 멤버로 데뷔했다.

하지만 소녀대가 해체하면서 비비안수는 한 동안 대중에게 잊혀졌다. 이에 비비안수는 누드집을 발표했고, 누드집이 큰 인기를 얻으며 아시아의 섹시스타로 급부상했다.

공개된 사진 속 비비안수는 엉덩이 일부를 살짝 가린 채 뒤태를 완전히 드러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 잡았다. 특히, 굴곡진 허리라인과 매끈한 몸매,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청순한 자태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비비안수 화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비비안수 화보, 진짜 대박이다" "비비안수 화보, 몸매짱이네 결혼 축하드려요" "비비안수 화보 원조 베이글녀였네" "비비안수 결혼, 얼굴도 몸매도 다 예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중화권 언론에 따르면 비비안 수는 지난달 29일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2살 연하의 해운기업 CEO 리원펑(이운봉)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비비안수의 남편 리원펑은 인도네시아 출신으로 싱가포르 마르코폴로 해업그룹의 대표다. 리원펑은 6년 전 이혼해 두 딸을 홀로 키우고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