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최수한 OCN '리셋' 캐스팅!… '천정명 아역' 기대 폭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티아이 주니어
티아이 주니어

최수한 OCN '리셋' 캐스팅!… '천정명 아역' 기대 폭발!

아역배우 최수한이 OCN 신규 드라마 '리셋'에서 천정명의 아역으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OCN 메디컬 범죄 수사극 '신의 퀴즈4' 후속 작인 '리셋'은 범죄엔 단호한 검사와 정체불명 X의 숨막히는 대결을 그린 스릴러물로, 최수한이 주인공인 천정명의 아역으로 캐스팅 돼 '어린 차우진'으로 분한다.

극 중 최수한은 불우한 과거와 치명적 상처를 안고 사는 '차우진'의 어린 시절 회상 신에 등장해 한층 깊어진 감정 연기로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무엇보다 최수한은 전작 KBS2 '총리와나'에서 '중2병'에 빠진 반항아 맏아들 '우리' 캐릭터를 실감나게 연기해내며 명품 아역으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쌓아 올렸기 때문에 이번 작품에서의 활약에 더욱 시선을 모으고 있다.

티아이 주니어를 통해 연기력을 다져온 최수한은 "감독님의 세심한 연기지도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다. 많은 회 차를 촬영하진 않았지만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작품이 될 것 같다.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 동안 최수한은 KBS '총리와 나'(우리 역), '홍길동'(장근석 아역), '오! 필숭봉 순영'(류진 아역), '최강칠우'(에릭 아역), MBC '문희'(하늘 역), '궁'(주지훈 아역), SBS '바람의 화원'(배수빈 아역)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쌓아왔다.

한편 OCN '리셋'은 오는 8월 10일 첫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