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오늘의 연애'
가수 정준영이 영화 '오늘의 연애'를 통해 스크린에 데뷔할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1일 영화 관계자는 "정준영이 '오늘의 연애'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전했으며, '오늘의 연애' 박진표 감독 역시 "오디션을 많이 봤지만 배우를 찾지 못했다"며 "정준영이 연기 도전을 망설였지만 고심 끝에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오늘의 연애'는 날씨만큼 미묘한 남녀 사이의 관계를 그린 로맨스 작품으로 영화 '너는 내 운명', '그놈 목소리' 등을 연출한 박진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앞서 '오늘의 연애'에는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배우 문채원, 그룹 애프터스쿨 리지 등이 캐스팅되며 눈길을 끌었다.
'오늘의 연애'에서 정준영은 기상캐스터 문채원을 짝사랑하는 역할로 이승기와 라이벌 구도를 펼칠 예정으로 알려졌다.
'오늘의 연애' 정준영 출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늘의 연애 정준영, 기대된다" "오늘의 연애 정준영, 예능에 이어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하나?" "오늘의 연애 정준영, 열심히 하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늘의 연애'는 내년 개봉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배현진 "'이재명 피자'→'피의자'로 잘못 읽어…내로남불에 소름"
李대통령 '냉부해' 댓글 3만개…"실시간 댓글 없어져" 네티즌 뿔났다?
'이재명 피자' 맛본 李대통령 부부…"이게 왜 맛있지?" "독자상품으로 만들어야"
나경원 "경기지사 불출마", 김병주 "정치 무뢰배, 빠루로 흰 못뽑아내듯…"저격
金총리, 李냉부해 출연에 "대통령 1인다역 필연적…시비 안타까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