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TV, 중국드라마·인기 일본 애니 전편무료 이벤트
곰TV가 인기 일본 애니메이션 무료 서비스에 이어 중국드라마 전편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터넷 미디어 곰TV(대표 곽정욱 www.gomtv.com)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드라마 마니아들을 위해 박신혜 주연의 대만 드라마 '선풍관가'를 비롯해 중국드라마 6편을 전편 무료로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6개 타이틀은 '선풍관가' '취후결정애상니' '아내의 유혹(중국판)' '비자영웅(정의로운 두 형사)' '신 백발마녀전' '견우적하천(영화 '엽기적인 그녀' 리메이크)' 등이다. 해당 콘텐츠는 곰TV 앱과 웹에서 8월 1일부터 오는 9월 14일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한류스타 박신혜가 주연을 맡은 '선풍관가'는 일본 애니메이션 '하야테처럼'을 원작으로 한 대만 드라마로서 빚더미에 앉은 남자와 재벌집 아가씨의 해프닝을 담은 로맨틱 코미디이다. 대만의 로코퀸 양승림이 주연한 '취후결정애상니'는 국내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MBC 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원작인 대만 드라마 '명중주정아애니'의 속편이다.
한편, 곰TV는 현재 일본 애니매이션 마니아들을 위한 일본 애니 전편무료 독점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갈릴레이 돈나' '마기' '로보틱스 노츠' '무장신희' 등 인기 일본 애니메이션을 곰TV에서 전편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며, 기간은 콘텐츠에 따라 최대 8월 25일까지 진행된다.
곰TV 플랫폼본부 김정은 본부장은 "최근 중국드라마, 일본 애니 등 두터운 마니아 층을 기반으로 한 VOD의 소비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문화권의 콘텐츠를 강화해 시청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