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우량 기업과 이전 공공기관들이 이달부터 10월까지 총 5회에 걸쳐 지역 대학들을 순회하며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 대구시는 대구상공회의소와 공동으로 19일 경북대를 시작으로 영남대(9월 4일), 계명대(9월 18일), 대구가톨릭대(9월 25일), 대구대(10월 7일)에서 '2014 대학 리크루트 투어'를 연다. 이번 행사에는 대구은행, 대구텍(유) 등 일반기업 24곳과 신용보증기금 등 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 4곳이 참가, 지역 청년들에게 생생한 채용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표 참조)
이번 행사 중 오전에 열리는 '기업별 '채용상담 부스'에서는 구직 청년들이 기업 인사담당자와 일대일 대면 상담을 하며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다. '2014대학 리크루트 투어' 전용 홈페이지(http://daegu-recruit.kr)에서 사전 예약하면 현장에서 기다리는 불편함을 줄일 수 있다. 오후 '기업설명회'에서는 상세한 기업정보와 원하는 인재상, 연봉, 근무시간, 복리후생 등 기업별 정확한 채용정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부스에서는 면접스킬, 자기소개서 작성 등 취업 준비생들에게 꼭 필요한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2014대학 리크루트 투어'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