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 출신 방송인 에네스 카야가 미모의 한국인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핸 눈길을 끈다.
9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추석특집 '외국인의 밥상'으로 꾸며져 터키 출신 방송인 에네스 카야와 미국 출신 모델 크리스 존슨이 출연했다.
이날 에네스 카야는 한국인 아내에게 첫 눈에 반한 사연과 결혼 3년차 이야기 전했다.
에네스 카야는 "내가 터키에서는 남자 중학교, 고등학교를 다니고 바로 한국에 와서 내가 여자라고는 엄마 밖에 몰랐다"고 운을 뗀 에네스 카야는 "정말 아내를 길에서 우연히 만났다. 첫눈에 반해 말을 걸었고 만나자고 했다. 아내는 생각을 해보겠다고 했지만 나는 시간이 없다고 당장 대답하라고 했다"고 박력 넘치는 과거를 회상했다.
이어 "고백할 때가 내 생일이었다. 오늘 내 생일 선물 준다고 치고 만나자고 했고 그 이후 자연스럽게 결혼 하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결혼 3년차 에네스 카야는 "터키에서 명절을 안 보낸지 12년이 됐다"라며, "명절이면 대구에 계시는 장인어른, 장모님이 서울로 올라오신다. 장인, 장모님은 내가 사위가 아닌 친자식처럼 대해주신다. 나도 아들로 들어갔다고 생각해서 '아빠'라고 한다"고 털어놨다.
또 에네스는 카야는 "장인과 둘이 있을 때는 '아빠'라 하고 엄마도 '엄마'라고 한다. 용돈도 내가 드리려고 하는데 항상 장인어른, 장모가 주려고 하신다"고 장인, 장모의 사랑을 전해 눈길을 모았다.
택시 에네스 카야, 한국인 아내 공개 소식에 누리꾼들은 "택시 에네스 카야, 한국인 아내 공개 훈훈하네" "택시 에네스 카야, 한국인 아내 공개 보기 좋아" "택시 에네스 카야, 한국인 아내 공개 미인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