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이병헌·이지연 불륜설에 방송인 강병규가 SNS로 심경글을 게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5일 야구선수 출신 방송인 강병규는 "언론사의 인터뷰 요청과 트위터글 의미에 대한 코멘트 요청 모두 정중히 거절합니다…죄송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지난 11일 강병규는 자신의 트위터에 "이병헌 협박한 女모델측 변호인 '결별 통보에 상처받아 우발범행'"이라는 기사를 게재했다. 이어 13일 강병규는 트위터에 '이병헌 협박 추정인물 한 모씨는 이지연이자 윤 모씨다'라는 제목의 기사링크를 남겼다.
또한 그는 15일 "그 사람의 입으로 사건의 시작과 끝을 전부 들어보니 난 헛웃음이 나왔다"는 글을 올렸다. 이어 "내가 이젠 굳이 할 일이 없어졌다"며 "게임은 끝났다"고 언급했다. 또한 "마치 싼타클로스 선물처럼.. 충격적인 사건이 일어났다. 그 사건의 핵심인물이 내가 잘 아는 사람이었다"고 밝혔다.
강병규의 이병헌 이지연 관련 SNS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사건에 대해서 도대체 뭘 알고 있나?"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사건 무슨 일인건지 궁금하다"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사건 갑자기 무슨 일이야"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사건 결과는 대체 어떻게 나오려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009년 강병규는 이병헌의 여자 관계와 사생활을 폭로하겠다고 한데 이어 당시 이병헌이 출연 중인 드라마 '아이리스' 촬영장에서 폭력을 행사하면서 이병헌과 갈등을 빚었다. 이 사건으로 인해 강병규는 징역 1년과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았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