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손예진, '해적' 관객수 850만 돌파 기념 자축파티 "감사합니다" 예쁘네~

해적 손예진 자축파티 사진. 손예진 페이스북
해적 손예진 자축파티 사진. 손예진 페이스북

손예진 '해적' 관객수 850만 돌파 기념 자축 파티

배우 손예진이 영화 '해적'의 관객수 850만 돌파 기념으로 자축파티 현장을 담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손예진은 2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어제 '해적' 850만 자축 파티 했어요. 친구 생일 파티와 같이 계획했는데 정말 어제 아침에 850만이 넘었더라고요. '해적'을 보신 분들, 아직 극장을 찾아주시는 분들께 다시 한번 깊이 감사드립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예진은 '해적'의 관객 수를 상징하는 850이라는 숫자를 배경으로 풍선 가득한 방에서 파티 복장으로 환하게 웃고 있다.

특히 손예진은 '해적' 누적관객수 700만 돌파 이벤트 행사에서 "850만을 넘겼으면 좋겠다"라고 언급한 바 있어, 이번 자축파티를 겸한 감사 메시지가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의미로 다가오고 있다.

손예진 '해적' 850만 돌파 기념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손예진, 해적 850만 돌파 축하합니다", "손예진, 해적 850만이나 돌파했어?", "손예진, 해적 850만 돌파 자축파티 진짜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예진은 현재 영화 '해적'에 이어 차기작으로 이경미 감독의 '행복이 가득한 집'을 촬영하고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