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손담비, 김신영의 나이 지적에 "조용히 해" 발끈…大폭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신영 손담비 사진. KBS 해피투게더 방송캡처
김신영 손담비 사진. KBS 해피투게더 방송캡처

손담비 김신영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나이를 지적하는 개그우먼 김신영의 입을 막아 눈길을 끌었다.

25일 KBS2 예능 '해피투게더3'는 '한솥밥 특집'으로 '연예가중계' 팀의 신현준-박은영-김생민과 '가족끼리 왜 이래' 팀의 손담비 윤박 박형식 서강준 남지현이 출연했다.

이날 남지현은 "이제 나도 대학생이다. 어엿한 성인이다"라고 자랑했고, 조세호는 "지금 나온 분들이 모두 대한민국 드라마를 이끌 차세대 유망주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옆에 있던 손담비는 "감사합니다"라고 했고, 김신영은 "차세대라고 하기엔 손담비가 나이가 좀 있다"라고 지적했다.

그러자 손담비는 "조용히 해"라고 발끈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손담비 김신영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손담비 김신영 친한가봐" "손담비 김신영, 둘이 동갑인가?" "손담비 김신영, 방송보고 빵터짐"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