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소녀시대' 태연 공항패션, 오버사이즈 코트로 러블리한 매력 뽐내!

오즈크리에이티브
오즈크리에이티브

'소녀시대' 태연 공항패션, 오버사이즈 코트로 러블리한 매력 뽐내!

소녀시대 태연이 공항패션으로 선보인 오버 사이즈 코트가 화제다.

소녀시대는 지난 24일 북경에서 열리는 코리아 뮤직 웨이브 콘서트 참석차 인천 공항을 찾았다. 이날 태연은 화사한 베이지 컬러가 돋보이는 오버사이즈 코트에 블랙 스키니진과 워커를 매치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특히 이날 착용한 오버사이즈 코트는 넉넉한 실루엣과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남성들의 보호본능을 자극하며 태연의 러블리한 매력을 배가 시켰다.

오버사이즈 코트는 웨어러블한 핏과 유니섹스한 분위기로 매년 꾸준한 사랑을 받는 겨울 필수 아이템이다. 오버사이즈 코트만의 루즈하고 편안한 핏감은 두꺼운 이너웨어를 비롯한 어느 옷과도 쉽게 레이어드 할 수 있고, 스키니진, 원피스 등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시크하거나 러블리한 스타일링 모두 연출이 가능하다.

컬러감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는 점 또한 오버사이즈 코트의 특징이다. 블랙, 그레이 컬러와 같은 무채색의 제품은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파스텔컬러나 화이트 컬러의 제품은 따뜻하면서도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올 겨울 트렌디한 코트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태연처럼 화사한 컬러의 오버사이즈 코트를 활용해보자.

한편, 태연이 공항패션으로 선보인 코트는 아르티코(ARTICO) 제품으로, 무스탕, 가죽 등 고품질 아이템을 2대에 걸쳐 생산하고 있는 이태리 명품 브랜드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