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축산물 모든 것 있습니다" 서재에 축산물프라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축산농협, 17일 달성군 서재리에 지역 최대 규모 오픈

대구축산농협이 달성ㅇ군 서재리에 문을 연 대구경북 최대규모의 축산물프라자
대구축산농협이 달성ㅇ군 서재리에 문을 연 대구경북 최대규모의 축산물프라자

대구축산농협이 17일 대구시 달성군 서재리에 대구경북 최대규모의 축산물프라자를 열었다.

이곳에서는 양축농가조합원이 생산한 1등 품질의 축산물을 시중가보다 값싸게 구입할 수 있다.

축산물프라자는 연면적 1천100㎡ 규모로 축산물도매센터와 직영 식당으로 구성돼 있다.

도매센터에서는 대량고객에서부터 일반소비자까지 원하는 축산물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한우'돼지' 닭'계란'우유'치즈'소시지 등 모든 축산물을 한 곳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 도매센터에서 구입한 축산물은 식당으로 이동해 구워 먹을 수 있다. 밑반찬과 친환경야채는 제한 없이 먹을 수 있다.

축산물프라자는 설, 추석 당일을 제외한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도매센터는 오전 10시부터, 직영식당은 오전 11시부터 시작해 오후 10시까지 영업한다.

우효열 조합장은 "우리지역 양축농가조합원이 생산한 축산물을 정직한 가격에 판매함으로써 건전한 축산물 소비문화를 정착시켜 나갈 것이다. 소비자에게는 고품질 안전축산물을 제공하고, 축산농가에는 소득증대에 보탬이 되도록 하겠다"고 했다.

대구경북 최대 축산물프라자가 문을 열면서 대구축산농협이 대구경북을 대표하는 지역농협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미 대구축산농협은 전사업부문에서 1천150여개의 지역농협 중 최고의 성과를 달성하고 있다. 이상기 상임이사는 "대구축협에서 지역최대의 축산물프라자를 개점한 것은 지금까지 대구축협을 이용해주시는 지역민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조합원과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하는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기 위한 것이다. 또 내실경영을 통해 축산농가 지원과 지역경제 발전에도 힘쓰겠다"고 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