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허삼관 하정우, "올해 결혼 할수도 있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영화 허삼관 하정우 스틸컷
사진, 영화 허삼관 하정우 스틸컷

하정우가 올해도 결혼을 할 수도 있다고 밝혀 놀라움을 줬다.

5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서 자신의 두 번째 연출 영화 '허삼관' 개봉을 앞둔 하정우가 2년 6개월 만에 재출연해 자신의 인생관과 영화에 대한 이야기로 토크를 나눴다.

이날 김제동은 "여러 일에 관심을 가지는 것은 외로워서 그런 것 아니냐"고 물었고, 하정우는 "어쩌면그 런 것 같다"고 대답했다.

이어 김제동이 "얼마 전에 산 집이 혼자살기엔 크다던데?"라고 묻자, 하정우는 "그렇게 크지는 않다."라고 말했다.

이경규가 "선을 그렇게 본다던데"라고 묻자, 하정우는 "아버지께서 선봐서 결혼해야하는 것 아니냐고 하시더라"고 말했다. 이에 이경규는 "김용건 선배에게 전화해서 선자리가 얼마나 들어왔는지 물어야겠다"고 말한 뒤, 김용건에게 전화를 걸었다.

이어, 다음회 예고편에서 김용건의 폭탄발언이 등장했고 하정우는 "올해 뭐 할 수도 있죠"라며 결혼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내비쳐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허삼관 하정우, 진짜 결혼하는거 아니냐""허삼관 하정우, 누구랑 결혼할까""허삼관 하정우, 결혼안했으면" 등의 반응을 밝혔다.

한편, '허삼관'은 가진 건 없지만 가족들만 보면 행복한 남자 허삼관이 11년 동안 남의 자식을 키우고 있었다는 기막힌 사실을 알게 되면서 펼쳐지는 코믹휴먼드라마 영화로 1월 15일 개봉 예정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