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틀텔레비전' 김구라 홍진영 김영철 백종원 정준일 초아 출연
마이리틀텔레비전
마이리틀텔레비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저녁 MBC 설 특집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 인터넷 생방송으로 녹화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TV스타들과 각계의 전문가들이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출연자가 되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대결 프로그램이다.
이에 김구라를 비롯해 홍진영 김영철 백종원 정준일 초아(AOA)는 8일 오후 8시경부터 다음 TV팟을 통해 인터넷 방송을 진행 중인 것으로 전해져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김구라는 자신이 즐겨듣던 음악 이야기를 비롯해 자신의 인생사를 풀어나가고 있고, 홍진영은 자신의 방 안에서 춤을 추며 흥겨운 분위기를 만들어내고 있다.
또한 김영철은 시청자들에게 영어를 가르쳐주는가 하면 백종원은 실시간 요리 방송을 펼치고, 정준일과 초아는 직접 악기를 연주하는 등 실시간 소통 방송을 펼치고 있다.
마이리틀텔레비전 소식에 누리꾼들은 "마이리틀텔레비전, 대박이다" "마이리틀텔레비전, 신선한 기획이네요" "마이리틀텔레비전 김구라 방송 재밌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시청자들은 현재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인터넷 방송에 직접 참여할 수 있으며, 설 연휴 특집 방송에서는 인터넷 방송으로 볼 수 없었던 프로그램의 전 제작 과정을 담아 6명의 스타들의 인터넷 방송 제작기를 한눈에 볼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
'어대명' 굳힐까, 발목 잡힐까…5월 1일 이재명 '운명의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