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뮤지컬 '팬텀' 류정한 박효신 카이 출연, 미스터리한 3人 3色 팬텀 기대감UP!

뮤지컬
뮤지컬 '팬텀' 류정한 박효신 카이 출연

뮤지컬 '팬텀' 류정한 박효신 카이 출연

뮤지컬 '팬텀' 류정한 박효신 카이 출연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6일 '팬텀'의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는 카이와 류정한, 박효신이 팬텀 역을 맡는다고 밝혔다.

엄홍현 프로듀서는 "'뮤지컬 '팬텀의 주인공 팬텀은 공연 내내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절대적인 존재감과 목소리만으로 감정을 드러내야 하기 때문에 이를 온 몸으로 표현하는 섬세한 연기와 최상의 가창력은 물론이고 음악에 드라마를 담을 수 있어야 한다"고 전했다.

앞서 과거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에서 라울 역으로 로맨틱한 매력을 뽐내며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류정한은 '팬텀'에서 정반대의 캐릭터를 소화하여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 줄 예정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한 국내 최고의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인 박효신 역시 그를 향한 수많은 러브콜 중 '팬텀'을 선택했다. 앞서 박효신은 뮤지컬 '엘리자벳'의 죽음 역을 통해 그 동안 대중에게 보여주었던 감미로운 발라드 가수 이미지를 벗고 섹시하고 파격적인 모습으로 변신해 반전매력의 진수를 보여준 바 있다.

그리고 카이는 서울대 성악과 학·석사 과정을 마치고 현재 박사과정 재학 중인 클래식 엘리트 코스를 거쳐 온 수재로 '팬텀'의 주연을 뽑는 오디션에서 중저음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며 팬텀의 넘버들을 완벽하게 소화해 연출진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 전해졌다.

뮤지컬 '팬텀' 류정한 박효신 카이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뮤지컬 '팬텀' 류정한 박효신 카이 출연, 기대된다" "뮤지컬 '팬텀' 류정한 박효신 카이 출연, 대박" "뮤지컬 '팬텀' 류정한 박효신 카이 출연, 3인 3색 팬텀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뮤지컬 '팬텀'은 가스통 르루의 원작소설 '오페라의 유령'을 토니상 수상 극작가 아서 코빗과 작곡가 모리 예스톤이 뮤지컬화한 것이다. 가면 뒤에 흉측한 얼굴을 감춘 채 극장 지하에 숨어 사는 팬텀의 유년기와 그 부모의 비극적 사랑을 다룬 이야기로 원작에 가장 가깝다는 평을 듣는 뮤지컬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