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힐미' 지성 황정음
배우 지성 황정음이 출연하는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연출 김진만 김대진 l 극본 진수완)16회에서는 함께 바다를 찾는 오리진(황정음 분)과 차도현(지성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오리진은 바다를 향해 뛰어가며 "와 바다다"라며 기쁜 듯 소리쳤고 이에 차도현은 말없이 그 모습을 지켜봤다. 이어 두 사람은 이마를 때리는 등 장난을 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오리진은 차도현에게 "근데 오늘 이상한 거 알아요?"라고 물었고 이에 차도현은 "오리진 씨가 웃게 만들어 주니까"라고 말했으며, 둘은 함께 손을 잡고 서로를 마주 보기도하고 함께 셀카를 찍으며 철길을 달리는 등 두 사람만의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다.
하지만 이내 오리진은 "내가 옆에 있는 게 많이 힘들어요?"라고 차도현을 향해 물었고 이에 차도현은 "아주 오랫동안 기억하겠습니다"라며 "오늘부로 계약을 종료합니다"라고 말하며 눈물을 보였다.
'킬미힐미' 지성 황정음 출연 방송에 누리꾼들은 "'킬미힐미' 지성 황정음 설마 헤어지는거야?" "'킬미힐미' 지성 황정음, 안돼" "'킬미힐미' 지성 황정음, 주인공이니까 다시 만나겠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