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사은, 결혼 79일째 "입대 앞둔 성민, 홀로 어떻게 적응해야 하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KBS
사진, KBS '안녕하세요' 캡처

뮤지컬 배우 김사은이 남편 성민 입대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9일 방송된 KBS '안녕하세요'에는 변정수, 김사은, 보이프랜드 동현과 정민이 출연, 다양한 고민을 함께 나눴다.

이날 얼마 전 그룹 슈퍼주니어 성민과 식을 올린 김사은은 "결혼한 지 79일 됐다"고 말문을 뗐다.

이어 곧 군에 입대하는 성민에 대해 "결혼했는데 안됐다"는 반응이 나오자, 김사은은 "몰랐던 것도 아니고 그게 고민은 아닌데 홀로 어떻게 적응을 해야 할까 싶다"고 속내를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이같은 김사은의 고민에 변정수는 "시부보님과 여행을 다니면 남편이 군대에 있음에도 정말 많이 애를 쓰는구나 한다"며 현실적인 조언을 건넸고 이에 MC신동엽이 "(김사은) 표정이 밝지 않다"고 발언해 현장을 폭소케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김사은 성민 입대 앞두고 있구나" "김사은 성민 한창 신혼인데" "김사은 성민 잘어울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슈퍼주니어 성민과 지난해 12월 13일 웨딩마치를 올린 김사은은 2008년 프로젝트그룹 바나나걸 4집 '칼라풀(Colorful)'을 통해 연예계에 데뷔, 이후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삼총사', 영화 '러시안 소설' 등에 출연했으며 지난해 5월에는 SBS '짝'에 출연해 빼어난 외모와 소탈한 성격으로 남성 출연자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