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서강준 '나홀로 연애중' 첫 남자 가상 연인으로 등장...女心 공략한다

사진, 하이컷 화보
사진, 하이컷 화보

배우 서강준이 '나홀로 연애중'에 가상 연인으로 등장해 여심을 공략한다.

서강준 소속사 판타지오 관계자는 10일 복수의 매체를 통해 서강준이 오는 11일 JTBC '나홀로 연애중' 남자 특집 녹화에 참여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나홀로 연애중'은 VCR 속 가상 연인과의 데이트를 통해 연애 심리를 알아보는 프로그램으로 그동안은 에이핑크 정은지, 소녀시대 유리 등 여성들이 가상 연인으로 등장해왔다.

하지만 11일 녹화는 남자특집에는 꾸며져 사상 처음으로 남자 스타가 가상 연인으로 등장해 여성 게스트들과 가상 연애를 펼칠 예정.

이와 관련하여 한 관계자는 서강준은 압도적인 비주얼은 물론 드라마를 통해 보여준 남성다운 이미지와 예능을 통해 구축된 귀여운 이미지 등 다양한 매력을 갖고 있다" 며 "영상 속에 서강준 특유의 매력이 발현돼 많은 여성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해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서강준의 '나홀로 연애중'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서강준 '나홀로 연애중' 대박이다" "서강준 '나홀로 연애중' 기대되네" "서강준 '나홀로 연애중'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JTBC '나홀로 연애중' 의 서강준 출연분은 3월 말에서 4월 초 사이 방송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