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날씨 오늘도 꽃샘추위
오늘 날씨 오늘도 꽃샘추위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오늘(11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꽃샘추위는 계속될 전망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기상청은 오늘 전국에 구름이 많겠으나 서울과 경기내륙, 강원 영서 중남부는 낮에 비 또는 눈이 조금 오는 곳이 있겠다고 밝혔다.
이어 경기 서해안, 강원 영서 북부와 충북 북부는 아침부터 낮 사이에, 전라남북도 서해안과 남부 일부 내륙에는 늦은 오후부터 밤사이에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거나 눈이 날릴 것이라 전망했다.
오늘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8도에서 영하 1도, 낮 최고기온은 5도에서 12도로 전날보다 조금 높겠으며, 현재 전국 대부분 지역에 건조특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바람이 약간 강하게 불어 대기가 매우 건조할 것으로 보여 주의를 당부했다.
오늘 날씨 오늘도 꽃샘추위 소식에 누리꾼들은 "오늘 날씨 오늘도 꽃샘추위, 어제보다는 덜 추워" "오늘 날씨 오늘도 꽃샘추위, 요즘 정말 춥다" "오늘 날씨 오늘도 꽃샘추위, 내일부터 풀리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기상청은 "이번 꽃샘추위는 12일부터 차츰 풀리고, 주말부터 봄 날씨로 진입할 것"이라고 밝혔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