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심형탁 'SNL코리아' 출연, 배우 진구와 "도라에몽 콩트 컨셉"...기대 만발

사진, KBS
사진, KBS '안녕하세요' 캡처

배우 심형탁이 tvN 'SNL코리아' 시즌6(이하 'SNL코리아6')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는 소식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12일 한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심형탁은 오는 14일 방송되는 'SNL코리아6' 호스트 진구 편에 모습을 드러낼 예정인것으로 전해졌다.

평소 연예계 대표 '도라에몽 마니아'로 알려진 배우 심형탁에 SNL코리아 제작진이 지속적인 러브콜을 보낸 것으로 알려지면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앞서 심형탁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온 집안을 도라에몽 관련 물건으로 도배를 해놓은 모습이 공개된 바 있는 자타공인 '도라에몽 덕후'로 이번 SNL 코리아는 그가 좋아하는 일본 애니메이션 '도라에몽'의 국내판 주인공 소년의 이름이 바로 노진구로, 이날 호스트 출연하는 진구와 이름이 같다는 점에서 제작진은 심형탁의 출연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특별 게스트 심형탁은 호스트 진구는 '도라에몽'과 관련된 콩트로 'SNL코리아6'에서 호흡을 맞추며 한을 풀게됐다는 관계자의 설명.

이에 누리꾼들은 "심형탁, 대박 기대된다" "심형탁, 도라에몽덕후랑 진구라니 말만들어도 웃기다" "심형탁, 진구가 상대면 본인은 도라에몽으로 나오는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진구와 심형탁이 출연하는 'SNL코리아6' 5회는 14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