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기아차 K5 하이브리드 사면 리조트 숙박권 제공

K5 하이브리드
K5 하이브리드

기아자동차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 판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중 기아차 구매자를 대상으로 최신 스마트폰 할부원금 지원, 국내 리조트 숙박권 제공 등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스마트폰 구매 시 고객이 사용하는 기아 레드포인트만큼을 기아차가 추가로 제공해 구매 부담을 낮추는 방식이다. 고객이 포인트 5만 점(5만원 혜택)을 사용하면 기아차가 추가로 5만 점을 제공해 모두 10만 점의 혜택을 받는 방식이다.

포인트는 최소 5만 점에서 최대 20만 점까지 5만 점 단위로 사용할 수 있는 만큼 고객들은 기아차의 추가 제공 포인트를 포함해 10만원에서 최대 40만원까지 할부원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통신사별로 제공하는 보조금까지 더하면 최신 스마트폰을 50% 이상 할인받을 수도 있다.

기아차는 또한 K5 하이브리드(사진) 출시 4주년을 기념, 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전국 유명 리조트 1박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 7월부터 12월 중 한화리조트와 대명리조트, 금호리조트 등 전국 유명 리조트를 1회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기아차는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을 위해 금리 및 차량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더블 반값 프로그램', 고객에게 납부 이자를 되돌려주는 '이자 利-Turn(리턴) 프로그램' 등 전용 구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홍준헌 기자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