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고은미 러브스토리 공개 1주년 신혼집 선물 결혼 결심
고은미가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5월 12일 방송되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골드미스에서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 두 여배우 고은미, 장영남이 출연한다.
12일 결혼식을 올리며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 고은미가 방송 최초로 풀 러브스토리를 밝힌다. 8살 연상의 사업가와 화촉을 올리는 고은미는 평소에 알고 지내던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배우자와 연애하는 동안 약과 영양제를 챙겨주는 것은 물론 늘 포근하고 편안하게 해줘 마치 봄 같았다며 핑크빛 분위기를 한껏 자랑해 '택시' MC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1주년 기념일에 신혼집을 선물 받으며 자연스럽게 결혼을 결심하게 된 달콤한 이야기와 신혼살림을 시작하는 단독주택 모습이 이 날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이어 지난 2011년 연하남과 가정을 이룬 장영남은 "남편이 교수로 근무하고 있는데, 강의에 젊은 학생들이 얼마나 많을지 생각하면 솔직히 긴장이 되곤 한다. 때로는 가끔 질투를 티 내기도 했다"고 귀여운 고백을 해 이목이 집중된다.
또 연애 당시에는 정말 많이 싸웠고, 프러포즈를 받은 날에도 이별까지 결심하고 다투는 등 마치 살얼음판 같았지만 어느새 자연스럽게 흘러가 결혼을 하게 됐다는 그녀의 솔직한 좌충우돌 연애담이 모두 방영된다.
이 밖에도 골드 미스에서 품절녀가 된 두 배우는 인연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한다. 고은미는 "결혼적령기는 사람마다 각기 다른 것 같다. 넓고 깊게 바라보는 시각이 필요한 것 같다"고 밝혔으며 장영남은 "인연은 늘 가까이에 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의 결혼과 연애에 관한 솔직한 이야기는 12일 오후 8시 40분, 밤 12시 20분에 듀얼 방송하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모두 확인 가능하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