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2015 패밀리 페스티벌 개최…엑소·이민호·이승철 등 톱스타 한자리에
롯데면세점이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패밀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진행되는 패밀리 페스티벌은 롯데면세점 창립 35주년을 기념해 이민호, 박해진, 이승철, 신화, EXO 등이 출연한다.
패밀리 페스티벌 1일차인 22일에는 롯데면세점 모델들의 무대가 꾸며진다. 배우 이민호와 박해진, 슈퍼주니어가 출연해 팬과 함께하는 시간이 진행된다. 이들을 만나기 위해 중국, 일본 등에서 약 2만5000명의 외국인 팬들이 한국을 찾을 것으로 보인다. 스타들은 2시간 동안 팬들과 소통하며 한국을 찾아준 분들에게 다양한 팬서비스로 보답할 계획이다.
2일차인 23일에는 한국 최고의 가수들이 출연해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가수 김범수가 오프닝을 시작으로 1시간 동안 무대를 꾸미고 여성 듀오 다비치가 열기를 이어가며 가수 이승철이 대미를 장식한다. 3일차인 24일은 한류 아이돌들의 무대가 꾸며진다. 신화, EXO, EXID, AOA 등 총 6팀이 출연해 축제의 장 피날레를 장식한다.
올해 20회를 맞는 롯데면세점 패밀리 페스티벌은 관객들과 소통하는 축제의 장을 만들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관객들과 스타들이 더욱 가까이 호흡할 수 있는 스탠딩석을 5000석으로 확장해 현장의 분위기는 그 어느 콘서트보다 뜨거울 전망이다. 자선단체 '아름다운 가게'와 함께 플리마켓을 운영해 수익금을 불우한 이웃들에게 전달하고, 네팔 지진 구호 기금 모금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롯데면세점이 지난 2006년부터 8년간 19회에 걸쳐 개최해 온 '패밀리 페스티벌'은 40만 명 이상이 관람한 독보적인 위상의 한류 콘서트이다. 롯데면세점은 동시대 최고의 한류 스타 콘서트를 무료로 개최하면서 외국인들이 한국을 방문하는데 일조해 왔다. 작년에만 3회에 걸쳐 패밀리 콘서트를 시행했고 약 5만 명의 외국인 관광객들이 한국을 방문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