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해피투게더3' 이승철, 박명수 성대모사에 심경고백! '충격반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KBS 제공
사진. KBS 제공

해피투게더 이승철

'해피투게더3' 이승철, 박명수 성대모사에 심경고백! '충격반전'

이승철이 박명수의 '이승철 성대모사'에 대해 마음 깊이 품어왔던 쇼킹한 심경을 드러냈다.

오늘(4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스승과 제자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슈스케 스승과 제자' 이승철과 정준영, '연기 스승과 제자' 류승수와 박한별이 출연해 눈을 뗄 수 없는 90분을 선사할 예정. 더욱이 연예계 대표 닮은꼴 스타인 이승철과 박명수가 한 자리에 모이는 만큼, 두 사람의 만남에 이목이 집중됐다.

데뷔 때부터 '이승철 성대모사'의 외길인생을 걸어온 박명수. 이승철과 조우한 박명수는 버럭 하는 평소의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이승철의 한마디 한마디에 격하게 맞장구를 치며, '초 긍정 예스맨'으로 변신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연예계에 무서워하는 '쓰리이'가 있는데 그 중 1위가 이승철"이라고 고백하며, 자꾸만 두 손을 공손히 모으는 이상행동(?)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승철은 박명수의 성대모사에 대해 속마음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박명수가 내 성대모사를 하던 때가 방송 출연 정지 기간이었다. 좀 오래 쉬고 있었는데 박명수가 잊혀지지 않게 해줘서 오히려 기분 좋았다"며 '셀프 디스'를 감행해 폭소를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이승철은 "요새는 사람들이 나한테 박명수 흉내를 시키더라"고 말하며, 박명수와 함께 쪼쪼댄스를 선보여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이승철과 박명수의 특급만남에 대해 기대감이 증폭된다.

네티즌들은 "박명수, 제대로 임자 만난 듯! 이승철+박명수 조합, 지드래곤+박명수 콤비만큼 기대됨!", "이승철이 박명수 흉내 내는 것 꼭 보고 싶음! 궁금함", "박명수가 연예계에 무서워하는 사람도 있다니! 놀랍다!", "'해투' 이번 주도 빅잼 예약이네! 꼭 봐야겠음"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KBS 2TV '해피투게더3' 스승과 제자 특집은 오늘(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은 새 당명 후보를 2개로 압축하고 이번 주말에 최종안을 확정할 예정이다. 18일 장동혁 대표는 당내 대여 투쟁력 부족에 대한 쓴소리...
정부는 오는 5월 9일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를 앞두고 부동산시장 안정을 위한 세제 개편을 검토 중이며, 보유세 인상과 거래세 ...
대구시와 경북도가 '대구경북통합특별시'로 통합되어 오는 7월 1일 정식 출범한다. 이는 1981년 행정구역 개편 이후 45년 만의 일로, 통...
일본 최초의 여성 총리인 다카이치 사나에가 18일 특별국회에서 제105대 총리로 재선출됐다. 지난해 10월 제104대 총리로 취임한 그는 지..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