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후아유 남주혁, 쌍둥이 자매와 삼각관계…두 김소현 中 남주혁이 선택하는 인물은? '궁금\

사진. KBS 후아유 캡쳐
사진. KBS 후아유 캡쳐

후아유 남주혁, 쌍둥이 자매와 삼각관계…두 김소현 中 남주혁이 선택하는 인물은? '궁금'

남주혁이 '후아유-학교2015' 13회에서 두 김소현 사이 갈등을 시작하며 그 선택에 궁금증을 모았다.

6월 8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13회(극본 김민정 김현정/연출 백상훈 김성윤)에서 한이안(남주혁 분)은 진짜 고은별(김소현 분)이 돌아오자 크게 당황했다.

진짜 고은별이 돌아오며 이은비(김소현 분)는 통영 사랑의 집으로 돌아갔다. 이어 고은별은 한이안을 불러냈고, 한이안은 이은비인 줄로만 알고 고은별을 만나 재활 치료를 시작했다는 기쁜 소식을 알리려다가 곧 이상한 낌새를 차렸다.

고은별은 왜 한이안이 어깨를 다쳤는지 알지 못했고 "수학여행 때 너랑 그렇게 헤어지고 나서 많이 마음에 걸렸다. 그런데 그 때는 다른 사람까지 생각할 겨를이 없었다. 너 화낼 만하다. 그거 다 풀릴 때까지 까불지도 않고 화내지도 않고 때리지도 않을게. 진짜. 약속"이라고 말하며 제 정체를 드러냈다.

이에 한이안은 당황해서 어쩔 줄 몰라 하다가 "네가 죽었다고 생각했을 때 내 마음이 어떨지, 네가 이렇게 나타났을 때 내 마음이 어떨지. 넌 한 번도 생각해본 적 없지? 네가 살아 돌아와서 너무 고맙고 다행인데 편히 웃어주지 못해서 미안하다"고 성내며 돌아서는 모스브로 고은별과 이은비 사이 갈등하는 복잡한 속내를 짐작케 했다.

다음 날 한이안은 학교에서 고은별에게 이은비의 행방을 물었고, 고은별은 이은비가 통영 사랑의 집으로 돌아갔으며 모친 송미경(전미선 분)과 자신은 이은비의 선택만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그 대화를 모두 엿들은 강소영은 진짜 고은별이 살아 돌아온 사실을 알고 희희낙락했다.

강소영은 고은별에게 "한이안이 이은비 때문에 시합까지 포기하고 교실로 달려온 것 알고 있냐. 그 때는 이미 고은별이 이은비라는 것 알고 있었다"고 도발한 데 이어 한이안에게 "나 궁금한 게 있다. 네가 좋아하는 사람. 고은별이야, 이은비야?"라고 자극했다.

뜻밖 질문에 한이안은 다시 한 번 크게 당황했고, 고은별 역시 예상치 못한 상황에 놀란 표정을 지어 보였다. 얄미운 강소영의 도발로 한이안과 쌍둥이 자매 사이 삼각관계가 수면 위로 드러난 것이다. 강소영의 질문에서 이날 방송이 끝나며 한이안의 답과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