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금융 플라자] DGB대구은행 '직장인 e-스타트론' 출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DGB대구은행 '직장인 e-스타트론' 출시

DGB대구은행이 이달 초부터 '직장인 e-스타트론'(이하 e-스타트론)을 출시'판매에 들어갔다. 직장인이 영업점 방문 없이 인터넷을 통해 우대금리로 신용대출이 가능한 상품이다. 동일기업체에 3개월 이상 재직 중이며 대구은행 신용등급 1~8등급인 직장인이면 이용할 수 있다.

최고 1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재직기간이 짧은 사회 초년생, 주로 제2금융권의 대출을 이용 중인 고객도 5~9%대로 이자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출시된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이다.

이로써 대구은행은 올해 초 직장인 e-로운 대출을 시작으로 우리집 e-로운 통장대출, 직장인 e-스타트론까지 3종의 인터넷전용대출 상품을 갖추게 됐다. 현재 직장인 e-로운 대출은 인터넷 및 스마트폰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며, 나머지 상품도 스마트폰 채널로 확대할 예정이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한 비대면 전용 대출상담센터인 론센터를 적극 운영해 대면채널과 비대면채널의 융합 대출서비스 제공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하이투자증권 상하이거래소 종목 무료 제공

하이투자증권(사장 서태환)은 상하이거래소(후구퉁) 종목을 실시간으로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9월 말까지 실시한다. 해외주식 첫 고객 또는 전월 해외주식 약정 1천만원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후구통 종목 실시간 시세를 신청한 익월부터 1개월 무료 제공한다. 신청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대구지점(053-753-2111)으로 문의하면 된다.

◇경북우정청 '우체국쇼핑 추석선물 할인대잔치'

경북지방우정청(청장 이병철)은 추석 명절을 맞아 21일까지 '우체국쇼핑 추석선물 할인대잔치'를 열고 6천700여 종의 팔도특산물을 최대 25%까지 할인 판매한다. 가격대별 맞춤 상품, 추석 선물 인기상품, 가공식품 선물세트, 효도 상품 등 다양한 기획전이 마련돼 있다.

우체국쇼핑 우리특산물은 대구경북 400여 개 우체국 창구, 우체국쇼핑몰(mall.epost.kr), 모바일 우체국쇼핑과 우편고객만족센터(1588-1300)를 통해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추석 할인대잔치 기간 중 이벤트를 통해 4천200명에게 1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상품 구매고객에게 크루즈 여행권, 제주도 왕복항공권, 제주도 특급호텔숙박권, UHD TV, 한우세트, 태블릿PC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대구경북지역 특산품을 1회 5개 이상 구매하시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20명에게 상주곶감 등 우리 지역 특산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우체국 '스타트 체크카드'나 우체국 '행복한 체크카드' 등으로 결제하면 이용금액의 10%를 청구 할인받을 수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