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김준호, 캠핑카 문 사용법 몰라 셀프 감금! 김종민 문 열고 출발 '웃음'
'1박2일'이 본격 겨울캠핑 권장 방송을 예고해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오는 17일 오후 방송되는 KBS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수찬-태은-수진 차차차 남매와 강원도 홍천으로 떠나는 신년 맞이 가족여행 마지막 이야기와 경기도 포천으로 떠나는 낭만적인 겨울감성캠핑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번 주 1박2일 멤버들은 여유 있는 진짜 캠핑을 즐겨 본 적이 없는 이들을 위해 제작진이 특별히 준비한 낭만적인 게스트 캠핑카와 함께 겨울감성캠핑 여행을 떠난다. 새해 첫날 스케줄에 차태현은 "2016년은 아주 빡세게(?) 일하겠네~"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이어 이번 여행이 '겨울감성캠핑'이라는 유호진 PD의 말에 차태현은 "감성이면 한 번쯤 의심해 봐야 돼~"라고 말하며 지난날 감성여행을 가장한 혹독한 야생 체험을 떠났던 추억을 떠올리며 불안함에 휩싸였다.
그러나 곧 멤버들은 새해 첫 낭만 게스트 캠핑카가 등장하자 그 럭셔리함에 눈이 휘둥그레졌고, "안에 예술이야~"라는 김준호의 말에 어린아이처럼 너도나도 캠핑카 안을 구경하기 시작했다.
이후 김준호는 캠핑카 안에서 낭만을 만끽하다 처음 캠핑카를 운전하는 김종민이 후진하는 차를 봐달라는 부탁에 밖으로 나가려 일어섰는데, 캠핑카 문 여는 방법을 알지 못해 한동안 밖으로 나가지 못하고 멘붕에 빠져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멤버들은 캠핑카 타기부터 삐거덕 거리는 캠핑 여행을 멋지게 해낼 수 있을지, 새해 첫날 강원도 포천으로 떠나는 낭만 가득한 겨울감성캠핑은 오는 17일 방송되는 '1박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쿠팡 멈추면 대구 물류도 선다"… 정치권 호통에 타들어 가는 '지역 민심'
與박수현 "'강선우 1억' 국힘에나 있을 일…민주당 지금도 반신반의"
취업 절벽에 갇힌 청년들 "일하고 싶은데 일자리가 없다"
"한자리 받으려고 딸랑대는 추경호" 댓글 논란…한동훈 "이호선 조작발표" 반박
"김정일 장군님" 찬양편지·근조화환 보냈는데…국가보안법 위반 무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