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온라인투어가 학생들을 대상으로 할인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4세부터 30세 사이의 학생 이용객들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예매하면 전 노선에 대하여 항공사에 관계 없이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에 항공권예약이 가능하다. 해당 사이트에서 국내 출발의 해외 왕복항공권을 예약한 후 예약 상담란에 할인 요청과 함께 학생 증빙서류를 제출하면 할인 적용된 금액으로 확인 후 결제할 수 있다. 타 이벤트와는 중복 할인이 불가하며 학생증이나 중∙고등학교, 대학교 재학증명서를 통해 증빙이 가능하다.
이에 따라 이벤트 기간 동안 미국과 캐나다 행 비행기표예약을 할 경우에는 5만원, 유럽은 3만원, 남태평양은 2만원, 동남아∙괌∙사이판과 일본∙중국의 경우는 1만원의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해당업체의 한 관계자는 "최근 항공권 가격비교사이트가 많아지면서 이용객 입장에서는 실시간으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어 합리적인 선택을 하는 데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고 말하며, "당사에서도 프로모션이나 특가행사를 통해 이용객들이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사이트에서는 현재 학생할인 외에도 20~25세 2인 이상이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매월 30명을 추첨해 피자와 콜라 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 많은 뉴스
"전한길에 '폴더 인사' 중진들"…국힘 초선들 '자괴감' 토로
李대통령 "고신용자 부담으로 저신용자 싸게 빌려주면 안 되나"
李대통령 "가짜뉴스 아들 인생 망쳐... 아직 직장도 없어"
나경원·한동훈 "손현보 목사 구속 지나쳐, 종교 탄압 위험 수위 넘어"
"신규 원전 건설? 실현 가능성 없어" 李대통령 '100일 기자회견' 어떤 얘기 오갔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