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복면가왕' 국카스텐, 하현우 "내가 바로 음악대장이다" 전국투어 시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쿡카스텐 하현우 SNS
사진. 쿡카스텐 하현우 SNS

밴드 국카스텐이 데뷔 후 서울을 시작으로 첫 전국투어를 시작했다.

국카스텐은 11일, 12일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국카스텐은 11일 공연에서 하현우가 MBC '복면가왕'에서 선보였던 넥스트의 노래 '라젠카'로 오프닝을 열었으며, 12일 공연에서는 신곡 '펄스'(Pulse) 무대를 선보이며 5천여 관객들을 열광의 도가니에 빠지게 만들었다.

특히 '복면가왕'의 음악대장 하현우에서 국카스텐으로서 다시 팬들 앞에 돌아왔다. 국카스텐 만의 카리스마와 멤버들의 완벽한 호흡, 정교한 연주가 돋보이는 무대를 느낄 수 있었다. 여기에 환상적인 조명과 가슴 속까지 뻥 뚫리게 만드는 음향까지 더해져 다채로운 무대로 공연의 재미를 더했다.

이날 하현우는 "내가 바로 음악대장이다. 이렇게 팬들 앞에 자랑스럽게 말씀드릴 수 있게 되어 매우 행복하다"고 '음악대장'으로 보낸 지난 5개월간의 감회를 밝히기도 했다.

국카스텐은 이번 공연에서 자신들의 히트곡 뿐 아니라 '하여가', '매일매일 기다려', '봄비' 등 하현우가 '복면가왕'에서 선보였던 곡들을 무대에서 선보이며 국카스텐의 진정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국카스텐의 전국투어는 6월 18일 부산, 6월 25일 광주, 7월 2일 대구, 7월 16일 대전으로 이어지며 전국투어 티켓은 이미 전석 매진된 상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은 통일교와 신천지의 정치권 유착 및 비리 의혹을 규명하기 위한 특별검사법안을 26일 발의하며, 통일교와 관련된 불법 금품 제공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내란 특검팀의 추가 기소 사건에서 재판부는 총 징역 10년을 구형했으며, 내달 16일 첫 선고가 예정되어 있다. 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5일(현지시간) 나이지리아 북서부에서 이슬람국가(IS) 테러리스트를 겨냥한 공습을 감행했다고 밝혔다. 그는 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