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존박 '해피투게더3' 출연… 유재석 "존박 영어 어설프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존박이 싱글 발매에 앞서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인다.

오늘 14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글로벌 예능꾼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만렙 글로벌 예능꾼' 존박, 헨리, 강남과 '새내기 글로벌 예능꾼' 트와이스 사나, CLC 손, 우주소녀 성소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존박은 "무늬만 외국인이 아니냐"는 의혹을 받아 이목을 모았다. 이날 유재석은 존박을 향해 "존박과 방송을 몇 번 함께 해봤는데 영어가 어설프다"며 의구심을 드러냈다.

이에 존박은 "헨리 덕분에 1년에 2번 영어하는 것 같다"며 오랜 한국생활로 인해 서툴러진 영어실력을 실토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재치 있는 입담과 솔직하고 담백한 모습을 보인 존박의 모습에 즐거운 현장 분위기가 조성됐다는 후문이다.

존박은 노스웨스턴대학교 재학, 미국의 유명 오디션프로그램인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9' 본선 진출이라는 쟁쟁한 스펙의 소유자. 그러나 한국에서는 엉뚱하고 어눌한 면모를 드러내며 '무늬만 교포출신'으로 불리고 있다. 이에 존 박이 '해피투게더3'에서 이 오명을 벗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2년만에 컴백하는 존박은 싱글 '네 생각'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서울중앙지법에서 윤석열 전 대통령과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의 내란 혐의 사건 결심 공판이 진행 중이며, 김 전 장관 측은 비상계엄 모의가 정...
정부는 도심 내 노후 저층 주거지를 블록 단위로 묶어 중층 주택을 공급하는 '도심 블록형 주택' 도입을 검토하며, 이를 통해 아파트 중심의 ...
개그맨 조세호가 논란 약 3주 만에 복귀 소식을 알린 가운데, '조폭 연루설' 의혹을 제기한 A씨가 추가 폭로에 나섰고, 조세호 측은 이러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