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CRY' 스텔라, 파격적이고 과감한 1위 공약 "프리뽀뽀" "키스마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SSTV
사진. SSTV

걸그룹 스텔라가 파격적인 1위 공약을 내걸었다.

스텔라는 1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새 싱글앨범 'CRY'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여름 가요계에 합류했다.

이날 스텔라 전율은 "어디 방송이든 1위는 하고 싶다. 우리가 아직 1위를 못해서 지금까지 공약을 하나도 못했는데, 프리허그는 어떨까싶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류근지와 김성원은 "그건 좀 약하고 다른 것 없나"라고 되묻자 전율은 "프리뽀뽀?"라고 과감한 공약을 내걸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같은 발언에 당황한 다른 멤버들이 만류하자 전율은 "언니들과 상의를 하지 않았다. 그 공약은 상의해서 추후에 이야기하겠다"라고 한 발 물러섰고, 효은은 "키스마크를 찍어주는 정도는 어떤가"라고 보완책을 내놓아 '전율의 1위 공약'을 수습했다.

또 효은은 "원하는 곳에 키스마크를 찍어주겠다"고 말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이날 MC를 맡은 김성원, 류근지는 "서태훈, 김기리와 함께 음악방송에서 댄서로 춤을 추겠다"고 말해 열렬한 호응을 얻었다.

한편 스텔라의 신곡 '펑펑 울었어'는 프로듀서 용감한형제와 브레이브 사단 작곡가 투챔프, 차쿤이 의기투합해 작업한 곡. 트렌스 장르와 하우스 리듬을 접목시킨 트랙으로 요즘 유행하고 있는 보이스 샘플을 이용한 인트로가 인상적이다.

스텔라의 일곱 번째 싱글 'CRY'는 18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서울중앙지법에서 윤석열 전 대통령과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의 내란 혐의 사건 결심 공판이 진행 중이며, 김 전 장관 측은 비상계엄 모의가 정...
정부는 도심 내 노후 저층 주거지를 블록 단위로 묶어 중층 주택을 공급하는 '도심 블록형 주택' 도입을 검토하며, 이를 통해 아파트 중심의 ...
개그맨 조세호가 논란 약 3주 만에 복귀 소식을 알린 가운데, '조폭 연루설' 의혹을 제기한 A씨가 추가 폭로에 나섰고, 조세호 측은 이러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