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국민 냉면마니아' 존박 '평양냉면' 무한애정 과시 "죽기전에 먹고 싶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JTBC
사진. JTBC '냉장고를 부탁해'

가수 존박이 평양냉면에 흡족함을 느끼며 행복해했다.

'냉장고를 부탁해' 존박을 위한 15분 냉면 요리 대결이 펼쳐졌다.

가수 존박은 18일 밤 9시30분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개그맨 김준현과 함께 출연해 죽기 전에 마지막으로 먹고 싶은 음식으로 평양냉면을 꼽았다.

존박은 "모든 음식을 사랑하지만 특히 차가운 면을 좋아한다. 오로지 재료맛을 좋아한다"며 겨자와 식초를 넣지 않는다고 밝힌 후 "평양냉면을 처음 먹었을 때 충격이었다"고 말하며 무한애정을 보여줬다.

이날 김풍은 '국민 냉면마니아' 존박을 위해 인스턴트 재료들로 '평양 냉면'의 맛을 내는데 성공해 눈길을 모았다.

김풍은 곰탕, 다시다, 식초 등으로 실제 냉면 육수 맛을 냈다. 존박은 "냉면 맛이 난다"며 "먹으면 먹을수록 신기하다. 묘한 맛이다"며 김풍의 요리에 황당한 웃음으로 맛 소감을 전했다.

존박은 맛있는 요리에 "니나니뇨"춤을 선보이며 셰프들의 요리에 크게 만족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겨주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늘 법원에서는 윤석열 전 대통령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 사건에 대한 구형 결심 공판이 진행 중이며, 특검이 사형 또는 무기형을 구형할 가능성...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9일 서울 리움미술관에서 열린 '2026 장학증서 수여식'에 참석하여 새롭게 선발된 장학생들과 만났다. 이날 이 사장...
경기 파주에서 60대 남성이 보험설계사 B씨를 자신의 집에서 약 50분간 붙잡아둔 사건이 발생했으며, 이 남성 A씨는 반복적인 보험 가입 권...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