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나 혼자 산다' 이시언, 치약부터 맥주까지 특급 청소법 공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MBC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이시언이 본격 때와의 전쟁을 선포한다.

오는 14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177회에서는 배우 이시언의 집 대청소기가 공개된다.

이시언은 SNS로 빗발치는 팬들의 요청에 따라 본격 대청소에 돌입한 가운데, 싱크대 청소는 맥주로, 제기능을 발휘하지 못하는 거울은 치약으로 닦는 나름의 특급 청소법을 몸소 보여줄 것으로 알려져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시언이 청소를 하고 있는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이시언은 가스레인지를 뒤집어 놓곤 못 볼 광경이라도 본 듯 세상 놀란 모습인데, 당황한 몸짓 하나로 사태의 심각성을 보여주고 있어 큰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시언은 "(청소를) 이사 오기 전 날 했어요"라며 "3년 됐거든요 이사온 지, 3년 전에 한번 했죠.."라고 멋쩍게 웃으며 최근 청소를 3년전으로 밝혀 제작진을 경악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시언은 고무장갑과 철수세미로 완전 무장한 채 화장실로 향하는가 하면, 청소 도중 설상가상으로 방바닥이 물바다가 되자 "건들지 말걸, 가만있으면 반은 간단 말 있잖아요"라는 등 험난한 대청소기를 예고해 더욱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한편 이시언의 험난한 대청소기는 어땠을지, 끝없는 뫼비우스 때와의 전쟁은 오는 14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늘 법원에서는 윤석열 전 대통령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 사건에 대한 구형 결심 공판이 진행 중이며, 특검이 사형 또는 무기형을 구형할 가능성...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9일 서울 리움미술관에서 열린 '2026 장학증서 수여식'에 참석하여 새롭게 선발된 장학생들과 만났다. 이날 이 사장...
경기 파주에서 60대 남성이 보험설계사 B씨를 자신의 집에서 약 50분간 붙잡아둔 사건이 발생했으며, 이 남성 A씨는 반복적인 보험 가입 권...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