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삼시세끼', 이번엔 농어다! '회', '구이', '매운탕'까지… 이서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출처-
사진출처-'삼시세끼' 방송 캡처

'삼시세끼'가 이번엔 농어요리로 식욕을 자극한다.

18일 방송되는 tvN 금요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어촌편'에서는 농어를 월척하며 거만해진 이서진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이서진은 낚시를 하기에 앞서 "고기 안 잡히면 통편집해" 라는 '무리수'로 촬영장을 당황케했다.

이어 낚시에 나선 이서진은 농어를 낚는 등 월척의 기쁨을 맛봤다. 이서진은 "나 상어도 잡아봤다구!" 라며 의기양양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에릭은 서진이 잡은 농어로 '농어회', '농어구이', '농어 해물탕'을 만들어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를 맛본 윤균상은 "보리멸은 생선도 아니네요"라며 에릭의 요리에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한편 '삼시세끼-어촌편'은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 때우기를 낯선 어촌에서 가장 어렵게 해 보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